幸福한 묵상

3907. 영원한 행복으로 업그레이드

행복을 나눕니다 2022. 4. 22. 00:00

 

 

영원한 행복으로 업그레이드

 

* (전도서 6장 3절) 사람이 비록 백 명의 자녀를 낳고 또 장수하여 사는 날이 많을지라도 그의 영혼은 그러한 행복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또 그가 안장되지 못하면 나는 이르기를 낙태된 자가 그보다는 낫다 하나니.

 

# 영원한 행복으로 업그레이드된 삶은 복됩니다.

   세상의 행복 조건은 대부분, 건강하고 장수하고 출세하고 재물이 많고 권력이 있고 넓은 평수의 집에서 고급 차 굴리며 맛있는 음식 먹으며 호사스럽게 사는 것 등입니다.

 

물론 그런 것들이 잠깐 동안 어느 정도의 행복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 별로로 여겨지고 그것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또 다른 조건을 갈망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그런 것은 온전한 행복이 되지 못합니다.

그리고 세상 떠날 때는 그런 것을 전부 버리고 떠남으로 영원하지도 않습니다.

 

세상 떠날 때 가지고 갈 방법이 없을까?.

하나님 나라나 지옥이나 어디에서도 세상에서 귀하게 여긴 모든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세상 것 가지고 갈 이유가 없습니다.

 

♥ 그러나 하나님 나라 갈 때 필수로 가져갈 것이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는 돈으로도 학문으로도 권력으로는 들어가지 못합니다. 그리고 사람의 수단 방법도 통하지 않습니다. 또 일상의 삶을 버리고 산골에 들어가 수양을 한다 해도 안 됩니다. 아니면 어느 특정 집단에 속하여 재산을 전부 바친다 해도 안 됩니다.

 

죄인도 하나님 나라 갈 수 없습니다.

 

♥ 그러나 오직 예수님을 믿는 믿음만 가지면 하나님 나라에 입성합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죄인인 나와 우리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피 흘리며 돌아가셨고 부활하셨기 때문입니다.

누구든지 이 놀라운 사실을 인정하고 예수님만 믿으면, 예수님 덕택에 죄인이지만 의인으로 인정받고 믿음으로 하나님나라 가게 되는 것이 진리입니다.

 

하나님 나라에서는 세상 것들은 필요 없지만, 사람이 상상 할 수 없는 즐거움과 기쁨이 있고 또 귀한 상도 받습니다.

 

상 받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예수님을 믿으면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배우게 되고, 성경이 가르치는 방법으로 살면 저절로 상 받는 준비가 되는 것입니다.

이상한 사람들은, 집을 떠나 어느 집단에서 고립된 생활을 가르치며, 산골짜기로 들어가 수양하라고 권하며, 재산을 전부 기부하라고 강요하기도 합니다.

 

그런 가르침은 전부 잘 못된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정상적으로 가정생활과 사회생활 하는 삶에서 준비하며 이루어가도록 가르칩니다.

 

♥ 하나님 나라 행복을 기대하는 나라 국민은 삶이 달라지고 행복 지수가 높습니다. 그 반대의 삶을 살다가 마지막 날을 맞으면, 차라리 출생하지 않았으면 좋을 번했다며 탄식할 만큼 고통이 따른다고 했습니다.

 

예수님을 믿음으로 출생의 기쁨이 하나님 나라에서 영원한 행복으로 업그레이드되기를 축복합니다. 지금이 기회입니다.-이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