幸福한 묵상

2974. 예수님 다시 오실 때가 가까우면 ,,,

행복을 나눕니다 2018. 9. 17. 01:00








예수님 다시 오실 때가 가까우면 ,,,

 

* (딤후 4:3-4) 3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따를 스승을 많이 두고 4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따르리라

 

 # 전도가 되지 않으면 주님 맞을 날이 가깝다는 증거입니다.

세상의 마지막 때가 가까우면 사람들이 자기 사욕에 눈과 귀가 가려워서 세상 적 재미에 빠져 스승 아닌 스승을 많이 두고 그의 지배를 받거나 따르게 되고, 하나님의 진리에는 귀를 기울이지 않고 하나님을 소홀히 할 것이라 했습니다. 쉬운 말로는 전도가 되지 않고 교인이 삶에서 말씀에 충실하지 않는다는 말이 됩니다.

 

♥ 지금의 상황은 주님이 다시 오셔서 세상을 심판하실 때의 징조와 흡사합니다.

주님은 반드시 세상을 심판하러 다시 오신다고 했는데, 주님 오실 때 부끄럽지 않게 맞을 준비가 됐다면 복된 사람입니다 그러나 아직 준비가 안 됐거나 덜된 사람은 서둘러야 합니다. 마지막은 우주적인 마지막도 있지만, 개인적인 삶의 마지막도 있기 때문에 안일하게 지내면 안 됩니다.

 

하나님은 사랑의 아버지시고 예수님은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고 자비를 베푸시지만, 마지막 때는 공의대로 심판하실 것입니다. 우리 모두 주님의 심판 때를 위하여 먼저 구세주 예수님을 믿어야 하고, 하나님의 말씀 순종에 충실해야 삶이 복 됩니다.-이박준  (사진-한련화-사진동호회원, 우종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