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이야기

2548. 종교를 다양하게 경험해 봐야 한다는 분에게

행복을 나눕니다 2017. 2. 9. 06:35







종교를 다양하게 경험해 봐야 한다는 분에게

 

* (16:30-31) ,,, 내가 어떻게 하여야 구원을 얻으리이까 하거늘 31 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종교라 하면, 영혼 구원의 길을 분명히 제시해야 참 종교입니다.

윤리와 도덕만을 가르치고 강조하는 곳은 일종의 수양이나 교양 단체일 뿐입니다.

 

참된 종교는 이미 드러나 있으므로 믿기만 하면 됩니다. 잡신(雜神)을 비롯한 헛된 종교에 시간과 힘을 빼앗길 필요가 없습니다. 경험한답시고 잘못된 종교에 빠지면 헤어 나오기는 더 어렵습니다. 그리고 종교를 다 경험해본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고 그럴 필요도 없습니다.

...........

 

영혼 구원 문제의 길을 분명히 제시하고 가르치는 곳은 기독교밖에 없습니다. [누구든지 예수님을 믿고 회개하면 구원을 받는 진리]가 기독교에 있습니다. 구원받은 성도는, 성도이기 때문에 윤리와 도덕도 충실히 지키고 선한 삶을 살려고 힘씁니다. 기독교의 심오한 가르침만 경험해도 일생이 부족합니다. 그런데 타 종교까지 경험하겠다는 것은 낭비요 일종에 허세입니다.

 

기독교는 세계인들이 수천 년간 믿으며 축척된 증언과 문헌적 자료들이 지천에 널려 있으므로 머뭇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그런 자료들을 수집하고 연구할 필요도 없습니다. 건전하고 바른 교회에 나가서 예수님을 배우고 불러보고 그분의 말씀인 성경을 읽고 믿는 것입니다.

의심 없이 믿는 사람은 쉽고 빠르게 복음으로 행복을 얻습니다. 지식으로 타 종교 운운하다가 좋은 세월 허비하면 그만큼 손해만 보게 됩니다.

 

예수님은 보이지 않지만, 믿으면 영(마음)으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보지 못하는 믿으면 더 복되다고 하셨습니다.-이박준

 

종교라 하면, 영혼 구원의 길을 분명히 제시해야 참 종교입니다.

윤리와 도덕만을 가르치고 강조하는 곳은 일종의 수양이나 교양단체일 뿐입니다.

 

참된 종교는 이미 들어나 있으므로 믿기만 하면 됩니다. 잡신(雜神)을 비롯한 헛된 종교에 시간과 힘을 빼앗길 필요가 없습니다. 경험한답시고 잘못된 종교에 빠지면 헤어 나오기는 더 어렵습니다. 그리고 종교를 다 경험 해본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고 그럴 필요도 없습니다.

...........

 

영혼 구원문제의 길을 분명히 제시하고 가르치는 곳은 기독교 밖에 없습니다. [누구든지 예수님을 믿고 회개하면 구원을 받는 진리]가 기독교에 있습니다. 구원 받은 성도는, 성도이기 때문에 윤리와 도덕도 충실히 지키고 선한 삶을 살려고 힘씁니다. 기독교의 심오한 가르침만 경험해도 일생이 부족합니다. 그런데 타 종교까지 경험하겠다는 것은 낭비요 일종에 허세입니다.

 

   기독교는 세계인들이 수천 년간 믿으며 축적된 증언과 문헌적 자료들이 곳곳에 널려 있으므로 머뭇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그런 자료들을 수집하고 연구 할 필요도 없습니다. 건전하고 바른 교회에 나가서 예수님을 배우고 불러보고 그분의 말씀인 성경을 읽고 믿는 것입니다.

의심 없이 믿는 사람은 쉽고 빠르게 복음으로 행복을 얻습니다. 지식으로 타종교 운운하다가 좋은 세월허비하면 그만큼 손해만 보게 됩니다.

 

예수님은 보이지 않지만, 믿으면 영(마음)으로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보지 못하는 믿으면 더 복되다고 하셨습니다.-이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