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주변 이야기

21 은퇴(隱退) 준비

행복을 나눕니다 2009. 4. 20. 07:53

 


은퇴(隱退)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앞으로도 인도하실 줄 믿고 감사

그래도 인간적으로는 허전하고 섭섭하고 당황하게 되는 마음 아무도 몰라.
주변의 도움이 필요하고, 스스로 남은 삶을 알차게 계획 세워야.

 

* (딤후 4:7)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8)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날에 내게 주실 것이며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도니라

 

*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마11:28)

 

* (행20:24)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 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