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받는 이야기

69 인생길 험해도 예수님 품으로

행복을 나눕니다 2009. 2. 19. 07:05


인생길 험해도 예수님 품으로

혼자 어둠에서 탄식 말고, 예수님 품으로 오세요
주님은 고치십니다 당신의 상처를

험한 세상 살 때에 당신을 품어 주실 분은 오직 예수 뿐

 

1   인생길 험하고 마음 지쳐 살아  용기 없어질 때
    너 혼자 앉아서 탄식치 말고 예수님 품으로 나아오시오
    예수님은 나의 생명 믿음 소망 사랑되시니
    십자가 보혈 자비의 손길로 상처 입은 너를 고치시리라

 

2   평생의 모든 꿈 허물어져 세상의 친구 다 떠날 때
    어둠에 앉아서 탄식치 말고 예수님 품으로 나아오시오
    예수님은 나의 생명 믿음 소망 사랑되시니
    십자가 보혈 자비의 손길로 상처 입은 너를 고치시리라

 

3   어둔 밤 지나면 새날이 오고 겨울이 가면 봄이 오듯
    이 세상 슬픔이 지나고 나면 광명한 새날이 다가오네
    예수님은 나의 생명 믿음 소망 사랑되시니
    십자가 보혈 자비의 손길로 상처 입은 너를 고치시리라 (작사-조용기)

 

*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요4:14)

 

*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사람들아,
  다 나에게 오너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겠다. (마11:28)

 

(사진-자주개자리=알활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