幸福한 묵상

4046. 부부 이외의 애정 행위는 죄입니다.

행복을 나눕니다 2022. 11. 11. 00:00

부부 이외의 애정 행위는 죄입니다.

부부는 남녀로 이루어진 정상적 가정을 의미합니다.

 

* (고전 6:18-20) 음행을 피하라 사람이 범하는 죄마다 몸 밖에 있거니와 음행하는 자는 자기 몸에 죄를 범하느니라, 19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 부터 받은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 자신의 것이 아니라, 20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 부부 이외의 모든 정사(情事)는 죄입니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정상적인 법적 부부 이외에, 남녀가 딴짓하면 망합니다.

심지어 국가가 무너지는 일도 있었고, 가정이 파탄 나는 일도 자주 봅니다.

호기심과 순간의 쾌락을 추구하다가 일생을 망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형편에 따라 결혼식을 못 올리는 일은 있겠지만, 법적으로 부부가 된 후에 관계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혼전 임신도 철저히 경계하여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한 남자와 여자로 가정을 이루게 하셨고, 가정 안에서 즐거움을 가지도록 하셨습니다. 이 원칙이 무너지면 모든 것이 혼란에 빠지게 되고 죄가 무성해집니다.

 

죄는 어떤 것이든지 회개하고 용서받아야 하고, 절대로 반복하여 범죄 하지 않도록 엄히 경계하여야 합니다.

 

지금은 남녀 간의 부정을 넘어서 창조 질서에 어긋나는 동성애라는 이상한 짓을 법으로 공인하려는 일부 사람들이 판을 치는 최악의 시대에 살고 있으므로 더욱 정신 차리고 자기를 지킬 줄 알아야 합니다.

 

기억합시다.

성적으로 타락하는 개인이 많고 국가가 이를 방치하면 심판의 때가 임박했다는 증거입니다.

 

특히 그리스도인은 내 몸은 하나님이 계시는 전(殿)인 것을 알고 더욱 처신을 잘해야 하나님께 영광도 되고 그리스도인의 향기도 날리게 됩니다.-이박준    (lee7j7@daum.net) (lee7j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