幸福한 묵상

2504.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행복을 나눕니다 2016. 12. 16. 06:56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 (5:19) 한 사람의 순종치 아니함으로 많은 사람이 죄인 된 것같이 한 사람의 순종하심으로 많은 사람이 의인이 되리라. (고전 15:22)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이 죽은 것 같이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사람이 삶을 얻으리라

 

# 아담 때문에 전부 죄인, 예수님으로 인하여 의인으로 인정.

사람은 출생 때, 범죄 하지 않고 태어났지만, 인류의 조상인 아담이 죄를 범했기 때문에 모두 죄의 후손입니다. 마치 옛날에 양반의 자녀는 태어나면서부터 양반이고, 상인의 자손은 본인의지와 상관없이 상인의 신분이었듯이,,,,

 

모든 사람이 조상 때문에 죄인 되었다는 것은 억울한 일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억울함을 단번에 해결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님께서 탄생하시어, 사람들의 죄를 전부 책임지시고 십자가에서 대신 돌아가시므로, 누구든지 예수님을 믿고 회개하면, 과거와 현재의 죄를 용서받고 의롭다 인정받는 새로운 약속을 하나님께서 주셨습니다.

 

예수님은 내대신 죽으시고,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하여 땅에 탄생하셨습니다.

이날을 사람들은 크리스마스라 하며 즐거워합니다.

 

  예수님을 믿으므로 의인으로 인정받아, 하나님과 화목케 되는 복을 공짜로 받았으니 이는 전적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그렇지만 명심해야 합니다. 의인으로 인정받은 자답게 삶이 변화되고 새로워져야 하나님과 계속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복된 사람으로 존재합니다.

예수님으로 인하여 모든 사람이 복되시기를 축복 합니다.

-이박준 (lee7j7@dreamwiz,com) (서울 시청앞 광장에 2016.12월에 세워진 대형 성탄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