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이야기

2260. '북한어 성경' 나왔다

행복을 나눕니다 2016. 2. 10. 08:35








'북한어 성경' 나왔다

모퉁이돌선교회 출간1차로 3000권 무료 배포

 

북한 구호 및 선교단체인 모퉁이돌선교회(대표 이삭 목사)북한어 성경’(·구약 66권 합본·사진)을 출간해 북한과 중국교회 등에 전달하기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성경은 북한주민이나 탈북민들이 성경을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북한말로 제작된 것이다.

 

이삭 목사는 신학자와 목회자, 탈북민 등의 도움을 받아 제작했다특히 한글성경을 읽는 탈북민 등 북한사람들이 성경을 쉽게 이해하고 공부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 목사는 탈북민과 북한 주민, 이 성경을 북한선교를 위해 효과적으로 사용할 교회나 선교단체에 1차로 3000권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성경은 구약 39권과 신약 27권으로 구성돼 있다. 구약은 히브리어 원문, 신약은 헬라어 원문을 번역해 북한말로 옮겼다. 주기도문과 사도신경, 십계명, 바울의 선교여행 지도 및 예수님의 사역 지도 등도 포함시켰다.

 

북한 주민이나 탈북민이 성경을 소지해도 들키지 않도록 아무런 장식이나 제목을 달지 않았다(cornerstone.or.kr).

..........

 

* (딤후 3;15)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 성경은 어려서부터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요 능력이라, 누구든지 읽고 듣는 배우고 실천하면 영혼 구원은 물론 생활 속에 삶도 변화되는 능력이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어디서나 하나님의 말씀을 통하여 복된 변화를 맛볼 수 있어야 합니다. 북한 땅에는 물론 세계 어느 곳이라도 복음으로 변화의 바람이 일 나도록 먼저 믿는 성도들은 기도해야 합니다. 남북통일도 복음으로 하나님의 능력으로 이루어져야 가장 안전합니다. 이 일을 위하여 수고하고 물질을 쓰는 분들도 많은데 하나님의 성령께서 도와주시기를 기도합니다.-이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