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받는 이야기

81 예수님께서 속히 오시겠답니다

행복을 나눕니다 2010. 11. 17. 06:53

 

 




예수님께서 속히 오시겠답니다
처음 오셨을 때는 낮은 자로 오셨으나, 두 번째는 왕으로 심판자로 오십니다
당신은 다시 오실 주님 맞을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준비하십시오

 

예수님은 이 땅에 두 번 오십니다.
한 번은 2000년 전에 이미 오셨고, 이날을 우리는 성탄절이라 하여 온 세계가 기뻐하고 있습니다. 이제 두 번째 오시는 날은 우리가 잘 모릅니다. 그러나 속히 오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주님이 말씀하시는 [속히] 가 언제인지는 모르나 그 때는 시대적으로 많은 징조가 나타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지금 시대적 상황이 바로 그 때인 것 같습니다.

주님이 두 번째 오실 때 시대적 상황으로.
지진, 기후 이변 등이 일어나겠고, 그리고 사람의 마음도 많이 악해질 것을 예고하셨습니다.
윤리와 도덕이 땅에 떨어져, 부모와 자식간에도 문제가 많고, 형제간에도 원수가 될 것을 예고하셨고, 사람과 사람 사이에 죽이고 죽는 일이 비일비재할 것이며, 전쟁도 곳곳에서 일어나고 민족이 민족끼리 죽이고 죽는 일이 있겠다고 하셨습니다.
또 사람들이 돈을 제일로 사랑하고 돈 때문에 온갖 험한 일이 벌어질 것이고, 성적 문란도 극심할 것이라 했으며, 우상이 성행할 것이라고 하셨는데, 이 시대가 이런 일들로 극에 달한 것 같습니다. 이런 현상들을 볼 때 주님이 오실 때가 임박한 것으로 짐작됩니다.

그러면 왜 오시느냐 하는 것입니다.
처음 오셨을 때는 우리를 죄악에서 구원하시기 위하여 십자가에 달려 죽고자 하여 낮은 자로 말구유에 어린 사람으로 오셨으나, 이제 두 번째 오시는 때는 왕의 모습으로 천군천사를 거느리고 우렁찬 모습으로 위엄차게 오신다고 하십니다.
그리고는 예수님을 믿는 사람과 믿지 않는 사람을 구분하시고, 각 사람들의 삶에 대하여 선악간을 심판하신다는 것입니다.

왕으로 오시어 심판하시는 주님을 부끄럽지 않게 맞이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죄는 회개하고 삶은 아름답게 가꾸어 나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하여서는 교회를 통하여 아름다운 삶을 배워야 합니다.

예수님이 다시 오십니다. 속히 오신답니다.
맞이할 준비를 하셔야 하겠습니다.
당신도 예수님을 기쁘게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 이박준

* (계1:1)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라 이는 하나님이 그에게 주사 반드시 속히 일어날 일들을 그 종들에게 보이시려고 그의 천사를 그 종 요한에게 보내어 알게 하신 것이라(2) 요한은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 그리스도의 증거 곧 자기가 본 것을 다 증언하였느니라(3)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와 그 가운데에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는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

* (막13:8)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지진이 있으며 기근이 있으리니 이는 재난의 시작이니라

* (눅21:11) 처처에 큰 지진과 기근과 온역이 있겠고 또 무서운 일과 하늘로서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

* (행16:31) 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