幸福한 묵상

3950. 나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행복을 나눕니다 2022. 6. 24. 00:00

 

 

나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내가 누구를 위하여 기도해 줄 수 있고, 나를 위해 기도해 주는 분이 계시면 복된 삶입니다. 믿고 감사하해야 복됩니다.

 

* (6:19-20) 19 또 나를 爲(위)하여 求(구)할 것은 내게 말씀을 주사 나로 입을 열어 福音(복음)의 비밀(祕密))을 膽大(담대)히 알리게 하옵소서 할 것이니 20 이 일을 爲(위)하여 내가 쇠사슬에 매인 使臣(사신)이 된 것은 나로 이 일에 當然(당연)히 할 말을 膽大(담대)히 하게 하려 하심이라.

 

나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내가 누구를 위하여 기도해 줄 수 있고, 나를 위해 기도해 주는 분이 계시면 복된 삶입니다. 믿고 감사해야 복됩니다.

  # 나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를 부탁하고 기도해 주는 일은 아름다운 일이고 잘하는 일이며 복된 일입니다. 지금도 누군가는 나를 위하여 기도할 것이고 나도 누군가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 예수님의 사도인 바울은 복음을 전한다는 죄목으로 지금 감옥에 갇혀있고 오래지 않아 사형집행을 당할 처지입니다. 그런 지경에 있는 바울이 에베소에 있는 성도들에게 자기를 위하여 기도해 달라고 부탁합니다.

 

♥ 그런데 무슨 내용으로 기도를 부탁하는지 아십니까?

감옥에서 석방 되게 기도하라거나, 죽지 않게 기도해 달라는 것이 아닙니다.

어떤 상황에서라도 하나님의 복음을 담대히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기를 부탁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죽고 사는 문제나 현재의 고통을 면하기 위하여 기도를 부탁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상황에서도 당당히 복음을 전하도록 기도해 주기를 부탁하는 충성된 모습이 아름답고 부럽습니다.

 

♥ 사람이 죽을 기회에 멋지게 죽는 것은 큰 복입니다.

더욱이 주님의 복음을 위하여 죽는 것은 무한 영광이기도 합니다.

 

오래 살려고 구질구질 비겁하게 처신하는 것보다 어렵고 힘들어도 진리를 위하여 당당하게 처신하는 삶은 행복입니다.

 

지금 당신을 위하여서는 누가 기도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알게 모르게 기도하는 사람이 분명 있을 것입니다. 고마운 일입니다.

 

혹시 아무도 기도해 주는 사람이 없다고 해도.

예수님은 지금도 나를 위하여 기도하십니다. 믿고 감사하십시오!

내가 지쳐 기도하지 못할 때도 예수님은 쉬지 않고 나를 위해 기도하십니다.

이 놀라운 사실에 대하여 우리는 감사하고 또 감사해야 합니다.

 

우리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달리시고 사흘 만에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천국을 바라는 사람은 주검 앞에서도 기도하며 담대하고 행복해합니다.-이박준. (lee7j7@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