幸福한 묵상

3921. “두려워 말라! 놀라지 말라! 도와주리라!”

행복을 나눕니다 2022. 5. 13. 00:00

 

 

두려워 말라! 놀라지 말라! 도와주리라!”

하나님께서 약속하셨습니다.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이사야서 41장 10절)

 

# 하나님의 약속을 믿으면 복됩니다.

* 두려워하지 말라! – 내가 너와 함께하리라.

* 놀라지 말라! - 나는 전능한 네 하나님이다.

*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 힘을 내라.

*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 - 너는 혼자가 아니다.

 

힘들고 어렵다고 낙심하고 좌절할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기대하며 하나님 바라보고 의지하며 경외하고 기도와 순종으로 언제 어떤 모양으로든지 약속이 이루어지기를 고대합시다. 약속의 말씀 믿습니다. 감사합니다.-이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