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 저런글

3560. ‘세계 베스트 라면' 1위 선정

행복을 나눕니다 2020. 12. 16. 00:00

 

‘세계 베스트 라면' 1위 선정

세계 1등 제품으로 ‘글로벌 라면 5강’ 기적 쏜 ‘농심’의 네 가지 비결

...미국내 라면 판매는 32년 새 163배 늘어

 

퀴즈 1.

월마트의 미국 내 4692개 모든 매장과

워싱턴DC 연방의회와 국방부(펜타곤) 건물에 입점 돼 팔리는 우리나라 상품은?

 

퀴즈 2.

올해 해외 매출액만 1조원이 넘는 한국의 유일한 식품 브랜드는?

 

정답은 모두 농심(農心)의 ‘신(辛)라면’이다.

농심의 올해 해외 라면 매출은 1년 전 보다 24% 늘어난 9억9000만 달러(약 1조900억원, 1달러 1100원 기준)에 달해 연간 총매출의 40%를 차지할 전망이다.

 

농심은 지난달 글로벌 시장조사기업 ‘유로 모니터’가 발표한 ‘세계 라면 시장 점유율' 순위에서 세계 5위에 올랐다.

1~4위는 캉스푸(康師傅·중국대만 합작), 닛신(日淸·일본), 인도푸드(인도네시아)처럼 1억명 이상 인구 대국 또는 ‘라면 종주국’ 기업들이다.

1974년 ‘농심 라면’으로 뛰어든지 46년 만에 세계 5강이 된 것이다.

 

조선일보 송의달 선임기자 입력 2020.12.04 15:02

https://www.chosun.com/economy/industry-company/2020/12/04/NK6R3TBBDBFLHOAPK4WAW6YBZQ/

 

............

 

* (사무엘상 1장10-11절 상 18절) 10 한나가 마음이 괴로워서 여호와께 기도하고 통곡하며 11 서원하여 이르되,,,,, 18 이르되 당신의 여종이 당신께 은혜 입기를 원하나이다 하고 가서 먹고 얼굴에 다시는 근심 빛이 없더라

 

# 울고 싶으면 참지 말고 통곡합시다.

    여자는 눈물이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남자도 눈물 날 일이 있지만, 남자는 울면 안 된다는 말 때문에 체면상 눈물을 보이지 않지만, 속으로 울 때가 종종 있습니다.

 

울어야 할 때 울지 않고 참기만하면 병이 됩니다.

울고 싶습니까? 통곡하십시오!.

 

♥ 사무엘이라는 유명한 하나님의 선지자가 있었습니다.

그는 그의 어머니가 하나님 앞에서 울며 통곡하여 응답받아 낳은 아들입니다.

 

사무엘의 어머니 한나는 남편의 사랑도 많이 받고 모든 것이 넉넉했지만/

자녀를 낳지 못하는 한이 맺혀서 하나님 앞에 울며 통곡했고 아이를 주시면 하나님께 바치겠다고 약속도 했습니다.

하나님은 그의 통곡을 보셨고 들어 주셔서 아들 사무엘을 낳았고 하나님께 드렸습니다.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한나가 한 가지 일 때문에 울었듯이, 우리도 많은 일 때문에 고통당하는 것이 아니라

한두 가지 일 때문에 고통당하는 것입니다.

울고 싶으면 울어야 합니다. 인간적 체면 생각하지 말고 우십시오!

당신이 힘들고 고통스러운데도 울지 않는다면 그것이 더 큰 문제입니다.

 

그러나

사람 앞에서 울지 말고 하나님께 나아가 그 앞에서 통곡하십시오.

당신의 형편이 어떠하든지 상관없습니다.

인간적으로는 불가능한 일이라도 하나님은 이루실 능력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통곡하는 눈물을 보시고 모른 체하시지 않고 당신을 불쌍히 여기시고 해결해 주실 능력이 있으시고 자비로우신 아버지이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눈물을 받아 주시고 눈물도 닦아 주시고 위로와 평강을 주십니다.

 

약속하며 우십시오!

기도가 이루어지면 내 욕심에 따라 사용하지 않고 하나님 뜻을 따라 아름답게 사용할 것이라고 반드시 약속하셔야 합니다.

 

하나님은 사랑과 긍휼히 풍성하신 분이라 사람의 눈물을 귀하게 보시며 좋은 열매 거두도록 하시는 아버지이십니다.

당신의 진실한 눈물과 통곡이 하나님 앞에 인정받기를 원합니다.-이박준  lee7j7@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