幸福한 묵상

2940. 하나님을 느껴보세요!

행복을 나눕니다 2018. 7. 30. 01:00







하나님을 느껴보세요!

하나님의 임재를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성경구절 10가지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하나님의 임재를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성경구절을 다음과 같이 소개했습니다. 말씀을 읽으며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새힘을 얻고 모든 상황을 극복 합시다.

 

창세기 2815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너를 지키며 너를 이끌어 이 땅으로 돌아오게 할찌라 내가 네게 허락한 것을 다 이루기까지 너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신지라

 

출애굽기 3314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내가 친히 가리라 내가 너를 쉬게 하리라

 

여호수아 19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시편 234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시편 274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 일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의 성전에서 사모하는 그것이라

 

예레미야 2913

너희가 온 마음으로 나를 구하면 나를 찾을 것이요 나를 만나리라

 

마태복음 1820

두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

 

마태복음 2819~20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요한복음 14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

 

요한복음 155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그가 내 안에, 내가 그 안에 거하면 사람이 열매를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이라

 

사도행전 319~20

그러므로 너희가 회개하고 돌이켜 너희 죄 없이 함을 받으라 이같이 하면 새롭게 되는 날이 주 앞으로부터 이를 것이요 또 주께서 너희를 위하여 예정하신 그리스도 곧 예수를 보내시리니

..........

 

* (딤후 3:16-17)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17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함이니라.

 

  # 성경은 사람이 대필했지만 하나님 말씀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맛을 느끼면 즐겁고 나중에 또 그 맛이 그립습니다. ♥ 모든 성경 내용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왜냐하면 성경을 기록한 분이 사람이긴 하지만, 하나님의 성령이 그들과 함께하여 기록하게 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은 성경은 사람이 기록하였으니 하나님과 상관없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는 아주 잘 못된 주장이므로 속아서는 안 됩니다. 성경은 성령의 감동으로 기록된 것이므로 말씀 앞에 겸손해야 하고 말씀을 듣거나 읽을 때 감동되어야 하며 말씀을 가감 없이 받아 믿고 순종해야 합니다.-이박준

(사진-김진홍 목사 컬럼에서 얻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