幸福한 묵상

2418. 완전 실패란 없습니다.

행복을 나눕니다 2016. 8. 20. 06:41







완전 실패란 없습니다.

 

* (37:-23) 여호와께서 사람의 걸음을 정하시고 그 길을 기뻐하시나니 저는 넘어지나 아주 엎드러지지 아니함은 여호와께서 손으로 붙드심이로다.

 

# 완전 실패란, 성도에겐 더더욱 없습니다.

사람의 일생은 출생 때부터 창조주 하나님께서 선하게 정해주신 목표를 향하여가는 과정입니다. 성공적인 삶은 내가 세운 목표를 이루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정해 두신 목표를 이루어가는 과정에 충실할 때가 보람되고 가치 있는 삶이 됩니다.

 

그런데 살다 보면 좋은 일도 있지만, 넘어질 수도 있고, 엉뚱한 길로 들어서 허탕 칠 수도 있으며, 실패로 허우적댈 때도 있습니다. 그렇게 되는 이유는 대부분 자신이 잘 못 판단하여 분수에 맞지 않게 분별없는 삶을 살았기 때문에 나타나지만. 어떤 일은 내 행동과 전혀 상관없이 벌어진 일일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에 낙심할 것이 아니라 정신을 차리고 자기를 살펴야 합니다. 먼저는 하나님 앞에서 자기의 잘 못을 살펴 회개해야 하고, 그다음에는 하나님께서 이런 일을 통하여 나에게 중대한 계획을 이루어 가시려는 과정으로 알고 지혜와 힘을 구해야 합니다.

 

  분명히 기억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사람이 나쁜 마음으로 하나님을 버렸거나 마귀 편에 서지만 않았다면, 혹시 내가 부족하여 실족하고 실패한 것 같아도, 회개하고 용서를 구하면 하나님은 나를 버리지 않으시고 기꺼이 용서하시고 격려하시고 응원하시며 새 힘을 공급하시는 주님이 십니다.

이런 사실을 믿는 성도에게는 완전 실패란 더더욱 없답니다.

진자 완전실패는 인생 마지막에 천국가지 못하면 이는 진짜 완전 실패입니다-이박준

 (사진-담쟁이=사진동호회원 우종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