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온 좋은글

2340. 한계를 인정하면 ...

행복을 나눕니다 2016. 5. 11. 06:22



 

한계를 인정하면 ...

 

사람은

왜 하늘을 날지 못할까? 하는 의문을 가지고

스스로 날 수 있는 능력을 찾으려 했다면

지금도 비행기는 없었을지 모른다

 

하지만 인간은

스스로 날지 못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였고,

그 한계를 시작점에 놓았다

 

그럼 어떻게 해야 날 수 있을까?

 

그래서 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했고,

비행기를 만들어 날 수 있게 됐다

한계를 인정하고 나면 가능성이 보이기 시작한다.

- 중에서 / 조한별 지음 -

 

나의 한계를 받아들이면

새로운 길이 보입니다

 

- 세상의 발전! 한계에서부터 만들어져 왔습니다 -

(사랑밭새벽길에서 보내온 글을 옮김니다. (원제목=한계) -관리자)

.....................

 

* (삼상16:1) 여호와께서 사무엘에게 이르시되 내가 이미 사울을 버려 이스라엘 왕이 되지 못하게 하였거늘 네가 그를 위하여 언제까지 슬퍼하겠느냐 너는 뿔에 기름을 채워 가지고 가라 내가 너를 베들레헴 사람 이새에게로 보내리니 이는 내가 그의 아들 중에서 한 왕을 보았느니라 하시는지라.

 

  # 순종과 불순종은 인생을 바꾸는 중대한 일입니다.

이스라엘에 왕이 없고 사사들이 나라를 돌볼 때 백성들이 강력히 왕을 원하므로 첫 왕으로 선택된 사람은 사울입니다. 처음에는 겸손하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 같았으나, 얼마 못가서 하나님의 말씀을 불순종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그를 버렸고 이를 지켜본 사무엘은 괴로워합니다. 이 때 하나님께서 [내가 버렸는데 너는 언제까지 이 일로 괴로워하겠느냐?]하시며 내가 새로운 왕을 점찍었으니 그 사람을 만나 기름을 붓고 왕을 삼으라 하십니다. 하나님께서 버렸으니 사람이 회복시킬 방법이 없습니다.

누구를 막론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느냐 불순종하느냐에 따라 인생이 달라집니다. 왕 뿐 아니라 모든 것이 다 그렇습니다. 불순종은 버림받는 삶입니다.-이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