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온 좋은글

181 산산이 부서져 가는 인생 복원

행복을 나눕니다 2012. 12. 26. 07:17

 

 

 

 


산산이 부서져 가는 인생 복원


스토미라는 한 크리스천 여류작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폭풍이라는 그 이름이 말해주듯이 스토미는 정신적으로 불완전했던 어머니 밑에서 자라는 동안 낮 시간에는 자기 집 계단 밑에 있는 광속에 갇혀 지내다가 저녁이 되면 직장에서 퇴근한 어머니의 온갖 욕설과 구타로 정말 폭풍 같은 나날을 보내곤 했습니다.


이 같은 상처가 심한 열등감과 두려움을 안겨주면서 이 아이는 학교에서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습니다.

친구들로부터 소외당한 채 외로움만이 유일한 친구였던 스토미는 이후 직장생활과 결혼생활에서도 실패를 거듭하게 되자 죽음만을 생각하며 살게 되었지요.


그러다가 인근에 있는 어느 교회의 목사님 통해 복음에 눈을 뜨게 된 그녀는 말씀과 기도와 순종을 통해 그 성품이 변화되면서 그렇게도 미워하던 엄마를 드디어 용서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시각으로 불쌍한 어머니의 영적인 삭막함을 보게 된 것이지요.


이때부터 하나님께서는 변화 받고 순종하는 스토미의 삶을 통해 많은 사람들을 주님께로 돌아오게 하셨고 그들의 상처가 치료되는 기적을 체험하게 하셨습니다.


또한 그녀의 책들은 수백만 권이 전 세계로 보급되면서 하나님의 마음을 사람들에게 전하는데 쓰이고 있습니다.


이처럼 오늘도 예수그리스도를 통한 삶의 변화는 폭풍과 같은 인생을 살아왔던 수많은 영혼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변함 없는 복된 소식입니다.


* (벧전1:3)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1:4) 썩지 않고 더럽지 않고 쇠하지 아니하는 유업을 잇게 하시나니 곧 너희를 위하여 하늘에 간직하신 것이라

(벧전1:23) 너희가 거듭난 것이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하나님의 살아 있고 항상 있는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 교량이나 건물이 파괴되면 사람의 기술을 동원하여 복원하면 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창조물인 사람이 죄로 말미암아 인간성이 파괴되면 사람의 기술이나 학문이나 의학으로는 고칠 수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도우심만이 무너진 인간성을 회복시키고 거듭나게 하여 새로운 삶을 살게 하십니다. 모든 사람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주님은 우리를 회복 시켜 구원하시려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예수님을 통하여  회복하고 행복을 찾읍시다.-이박준


 

'보내온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3 상한 마음,치유   (0) 2013.01.21
182 적개심과 질병과 해결책   (0) 2013.01.06
180 진정한 지도자   (0) 2012.12.18
179 참된 것을 생각하라   (0) 2012.12.04
178 순종으로 또 한 번의 신혼   (0) 2012.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