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 저런글

3269. 조난 조종사는 내가 구한다.

행복을 나눕니다 2019. 11. 4. 00:00





 

조난 조종사는 내가 구한다.

항공구조 및 전시탐색 전술종합훈련.

 

조난조종사는 내가 구한다. 항공구조 및 전시탐색 전술종합훈련.

[출처: 중앙일보] [서소문사진관]

 

지난 1010일부터 11일까지 충북 괴산군 일대에서 진행된 '항공 구조사, 전시탐색구조 전술종합훈련'에서 항공구조사가 구조용 줄(Hoist)을 활용해 조난 조종사를 구조헬기로 인양하고 있다.[공군 ]

 

바로가기 ↓ 더 많은 사진과 자료가 있습니다.

https://news.joins.com/article/23601870?cloc=joongang-home-newslistright

 

중앙일보 김상선 기자 사진, 입력 2019.10.12. 06:00

..........

 

* (5:6) 6 우리가 아직 연약할 때에 기약대로 그리스도께서 경건치 않은 자를 위하여 죽으셨도다.

 

  # 죄인을 대신하여  죽어주신 분은 오직 예수님 뿐입니다.

    누구를 위하여 대신 죽어주는 일은 사람으로서는 불가능합니다. 혹, 나라를 위하여 일하다가 죽을 수 있고 의로운 일을 하다가 죽음을 맞을 수는 있습니다.

 

그러므로 죄인을 위하여 대신 죽어 줄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죄인인 우리를 구원해 주시려고 십자가에 달려 죽어 주셨습니다.

이렇게 하심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겠다는 약속을 하셨는데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때가 되매 이루신 것입니다.

 

위대하시고 거룩하신 하나님께서 구원의 약속을 지키신 것은 우리가 잘나고 훌륭하고 쓸모가 있어서 그렇게 하신 것이 아닙니다. 용서 받을 수 없는 조상의 죄와 자기 삶에서 저질은 죄가 많치 만, 사람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시므로 순전히 은혜로 공짜로 용서 받고 구원 받은 것입니다.

 

죄에서 구속받은 우리는 그만큼 귀한 하나님의 자녀가 된 것이므로 구원받은 사람답게 감사한 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하나님을 전적으로 경외하며 섬겨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을 살리려고 예수님께서 대신 죽으시고 구원 받은 아주귀한 사람입니다. 감사하며 겸손하고 자부심을 가져야 합니다.-이박준 lee7j7@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