幸福한 묵상

2283. 실패자 같아도 성공자입니다

행복을 나눕니다 2016. 3. 3. 06:47




실패자 같아도 성공자입니다

 

(고후6:9) 무명한 자 같으나 유명한 자요, 죽은 자 같으나 보라 우리가 살고, 징계를 받는 자 같으나 죽임을 당하지 아니하고, (10) 근심하는 자 같으나 항상 기뻐하고, 가난한 자 같으나 많은 사람을 부요하게 하고, 아무 것도 없는 자 같으나, 모든 것을 가진 자로다.

 

   실패자 같아도 성공자입니다.

사람에 따라 성경을 읽으면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도 모든 말씀이 맞다는 것을 전제로 듣고 읽어야 복됩니다. 다만 지금 내가 깨닫지 못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무명한자 같으나 유명한 자요, 징계를 받는 자 같으나 죽임을 당하지 아니하고, 가난한자 같으나 부자요, 근심하는 자 같으나 항상 기뻐하고, 아무 것도 없는 자 같으나 모든 것을 가진 자로 살아가는 사람,,,,

이런 삶은 예수님을 믿으면서 성령으로 충만한, 진실되고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에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신앙의 선진들이 그랬고 지금도 참 신앙으로 무장된 사람들의 삶은 그렇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을 예배할 줄 알고, 말씀을 가감하지 않고 그대로 믿으며, 예수님을 믿는다고 불이익을 당하거나, 복음 전하다 욕을 먹거나 손해를 봐도 기뻐하며, 실패와 고난을 훈련으로 알고 기쁘게 극복하며, 세상적 가치의 성공보다, 천국의 상급을 더 소중히 여기며, 믿음으로 현실을 견디며 이겨 나가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예수님은 이런 믿음의 사람들을 책임지십니다.

 

당신의 삶도 주님이 책임지시려고 합니다. 환경 탓 하지 말고, 주님께 부탁하고 믿음으로 기도하면 좋은 결과를 맛 볼 것입니다.

 

얼마나 멋진 삶인지 아시지요, 실패자 같이 보여도, 주님 안에서 성공자의 삶을 살게 하시는 주님! 감사합니다.-이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