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 저런글

3580. 이래서 아이유, 아이유 하는구나…

행복을 나눕니다 2021. 1. 13. 00:00

 

이래서 아이유, 아이유 하는구나…

성탄절 1억원 기부→2020년에  6억↑ “날개 없는

 

가수 아이유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아이유는 올해에만 6억 원 이상을 기부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지친 이들을 위로하고, 연말을 따뜻하게 했다.

 

2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따르면 아이유는 이날 오전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아이유가 전달한 기부금은 저소득 조손가정 학생들의 생계비 지원 및 대학 입학을 앞둔 이들의 학비로 쓰일 예정이다

아이유는 지난 2015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금까지 기부한 금액만 모두 합쳐도 9억 700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의 선행은 계속 이어져 왔다. 올해에만 6억 원 이상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것.

 

아이유는 지난 8월 폭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 및 수재민 지원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 원을 기부했으며, 지난 9월에는 데뷔 12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사랑의 달팽이,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1억원을 쾌척했다.

 

특히 아이유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도 앞장섰다. 그는 확산 방지를 위해 굿네이버스에 1억 원, 대한의사협회에 1억 원 상당의 의료용 방호복을 지원했다. 또한 서초구에 3000만 원, 양평균에 2000만 원, 기초생활보장수급자와 한부모가정에 방역 물품을 전달했다.

 

아이유의 따뜻한 선행은 세계도 주목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올해의 아시아 기부 영웅 30이’에 이름을 올린 것.

 

포브스는 아이유에 대해 “아이유는 2018년부터 다양한 이유로 9억 원을 기부했다. 올해 4월에는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위해 기부했다. 청각장애인협회, 불우이웃돕기 단체 등에 기부를 했다”며 아이유를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아이유의 따뜻한 선행은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선사했다. 아이유의 선행에 많은 이들이 “감동적이다”, “산타클로스가 따로 없다”, “기부 천사”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현재 영화 ‘드림’(가제)을 촬영 중이다. 이와 함께 유튜브 채널 ‘IU TV’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입력 2020.12.24 20:45 | 수정 2020.12.24 20:46

https://www.chosun.com/entertainments/entertain_photo/2020/12/24/QFJHZ6CTPBLLHUNKHZHWZLTICA/

.........

 

* (시33:20-21) 우리 영혼이 여호와를 바람이여 그는 우리의 도움과 방패시로다. 우리 마음이 그를 즐거워함이여 우리가 그의 성호를 의지하였기 때문이로다.

 

 

# 즐거워하고 싶으면 전능하신 분을 의지하세요.

   사람이 강한 것 같지만 약한 존재입니다. 그래서 의지하고 싶고 도움 받고 싶은 본능이 있습니다. 이런 욕구는 위험한 일을 당할수록 더 강하게 나타납니다.

그렇지만 사람은 능력의 한계가 있어 그런 사람을 보고도 전적으로 돕지 못하는 약점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반드시 전능하신 신(神)을 만나 의지해야 합니다.

 

그런데 세상에는 별별 희한한 종교가 많습니다. 사람을 신처럼 섬기는 인간 신(神)도 있고. 생명도 없고 스스로 움직이지도 못하는 조각상이나 물건을 섬기는 종교도 있습니다.

또 이미 창조주가 만들 놓은 자연현상 중에 좀 신비로운 것을 골라 섬기기도 합니다.

 

이는 전부 일부 어리석은 사람이 그런 것을 신처럼 봐주는 것이지 실제는 그런 것이 신통한 능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참신(神)이라면 최소한 사람과는 비교가 안 될 만큼 전능하시고 거룩하고 살아 계셔야 합니다. 이에 합당하신 분은 오직 하나님 한 분뿐이십니다.

 

♥ 하나님은 천지를 창조하셨고 인간들의 생사화복을 임의로 주관하시며 거룩하시고 사랑이 풍성하시고 능력도 크시며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영원한 천국의 주인이십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사람을 위하여 예수님을 보내셔서 우리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달려 죽게 하시고 사흘 만에 부활하시므로 영광을 받으셨고 승천하셨고 오래지 않아 다시 오셔서 인간을 심판하시고 우리를 구원하신 분이십니다.

 

예수님을 참으로 믿는 사람은 예수님을 의지하며 평안을 누리고 다시 오실 주님을 기다리며 즐거워합니다. 이런 믿음의 사람은 삶을 통하여 주님을 증거 합니다.-이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