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받는 이야기

40 나를 살리시려 예수님 스스로 죽으셨다

행복을 나눕니다 2008. 2. 21. 07:11

 

 

 

나를 살리시려 예수님 스스로 죽으셨다
예수님만 하실 수 있는 사랑

 

당신을 위하여 스스로 죽어 줄 사람이 있습니까?
부모님, 남편, 아내, 자녀, 아니면 친구가 그렇게 해 주실까? 
마음에는 혹 원 할지 모르나 실천 할 능력은 없습니다.

 

누군가를 위하여 죽는다는 것은 그를 끔찍이 사랑하기 때문인데.
사람들 중에는 사랑이 철철 넘치는 것 같아도 죽어 줄 분은 아무도 없는 것 같네요.

 

그러면
당신은 누군가를 끔찍이 사랑하므로 그를 위하여 죽어 줄 수 있는지요?
설령 마음으로는 그러고 싶어도 행하지는 못 합니다.

 

그런데 너무도 놀라운 것은.

내가 아직 죄인이었을 때
나는 주님을 잘 모르는데

예수님은 나를 너무너무 사랑하셨고.
나를 구원하고 싶어서 스스로 죽어 주셨습니다

 

주님이 죽어주시므로 우리는 죄에서 해방됐고.
하나님의 자녀가 됐으며.
사망에서 생명으로 인도 됐습니다.

 

죄에서 구원하고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 되게 하는 일 은.
오직 예수님만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그분에게
감사하는 마음이 있고 사랑한다 말 할 수 있으면
당신은 죄악에서 구원받은 자요.
사망에서 생명으로 인도 된 증거입니다.

 

억지로라도 한 번 해 봅시다.
나를 사랑하시고 나를 위하여 스스로 죽어 주시므로
나로 하여금 구원받게 하시고 나를 하나님의 자녀 되게 하신 예수님.
감사합니다

 

* 나는 선한 목자다. 선한 목자는 양을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린다.
* 이를(목숨을) 내게서 빼앗는 자가 있는 것이 아니라 내가 스스로 버리노라 나는 버릴 권세도 있고 다시 얻을 권세도 있으니 이 계명은 내 아버지에게서 받았노라 하시니라(요10장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