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부활,감사

3557. 성탄절에 생각할 일

행복을 나눕니다 2020. 12. 11. 00:00

 

성탄절에 생각할 일

이웃 돕기도 좋고, 즐거워하고 기뻐하는 것도 좋지만,

하늘의 하나님께서 죄인을 위하여 육체로 오신 예수님과 함께해야 합니다.

 

* (요한 2서 7절) 미혹하는 자가 세상에 많이 나왔나니 이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심을 부인하는 자라 이런 자가 미혹하는 자요 적그리스도니.

 

#  속이지도 말고 속지도 맙시다.

    참말이든지 거짓말이든지 속이는 일은 나쁜 짓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자기 이익 챙기는 일이면 속이는 일도 쉽게 하므로,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선의로 거짓말 한다는 말도 하지만, 그것도 오래지 않아 드러나므로 신중해야 합니다.

 

더구나 하나님에 대하여 거짓말하는 것은 용서받지 못합니다.

즉, 하나님께서 죄인을 구원하시려고 사람의 육체를 가지신 모습으로 오셨는데,

그것이 아니라고 우기는 사람이 있습니다. 잘 몰라서 그런 말을 한다면 배우면 되지만, 배웠다는 사람이 그런 주장을 하는 것은 잘 못입니다.

 

그러면 왜 하나님께서 육체를 가진 사람으로 땅에 오셨는지 알아야 합니다.

♥ 이유는 이렇습니다.

세상 사람들이 죄를 범하여 멸망 받게 되었는데, 이들을 구원하는 방법은.

누구든지 죄 없는 사람이 죄인을 대표하여 죽음으로 죗값을 지불하면, 그를 봐서 구원하시려는 것이 하나님의 법이었습니다.

 

그런데 사람 중에는 죄 없는 자가 하나도 없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직접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되, 사람의 혈통이 아닌 성령의 능력으로 사람에게 잉태되어 예수라는 이름으로 의롭게 탄생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은 곧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은 죄인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돌아가셨고, 사흘 만에 부활하셨으며.

40일 후에 승천하셨고 오래지 않아 죄인을 심판하려 땅에 다시 오실 것입니다.

사람이면 이런 일을 할 수 없지만 하나님이심으로 얼마든지 가능한 일입니다.

 

성탄절에는.

모두가 기뻐하되 예수님과 함께 기뻐하고 즐거워해야 합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이웃을 돕기도 하고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드려야 성탄절을 바르게

지키는 것입니다. (사진 ↑ 2020.12.05.서울 시청 광장 성탄 츄리 ↓ 여의도 침례교회)

 

당신의 마음과 가정과 대한민국과 온 국민과 세계 방방곡곡(坊坊曲曲)에 예수님 탄생의 기쁨과 평화가 충만하기를 축복합니다.-이박준   lee7j7@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