牧會者 충전

2964. 이단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2)

행복을 나눕니다 2018. 8. 29. 01:00







이단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2)

기독교 이단 단체가 사용하는 명칭과 주장과 사업에 대하여.

 

기독교연합신문 (2018, 8, 19, 특집 17)

 


가족이나 친지와 하게 체크해 보시고 맨 아래 뒤집어 놓은 정답으로 스스로 점수를 매겨 보세요. 전부를 맞힌다면 상당한 이단 상식을 가진 증거입니다.


# 이번 주 설 문 15번 부터 - 스캔이라 글이 잘 보이지 않으나 참고 하세요.


   


 


........

 

* (디도서 3:10) 이단에 속한 사람을 한두 번 훈계한 후에 멀리 하라

* (벧후 2:1)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 이단을 경계하라.

어디든지 반대하는 무리는 있습니다. 종교계도 마찬가지고 특히 기독교에는 더합니다. 이단이라는 단체가 사용하는 명칭이나 용어나 사업을 보면, 기독교에 대하여 잘 모르는 사람이 유혹받을 만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한국이 더 심하다는데, 자칭 하나님이라 하거나 예수님이라는 교주가 대한민국에 모두 있다고 할 정도랍니다.

이단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혹 주변에 이단에 속한 사람이 있으면 한두 번 권해보고 듣지 않으면 그를 멀리하고 경계해야 합니다. ♥  이단은 영혼과 육체를 멸망케 합니다. 그리고 이단은 대부분 가만히 들어왔다가 어느 정도 자리를 잡으면 시끌벅적하게 사업이나 자선으로 판을 키워서 벌립니다. 이단을 바로 알고 이겨야 합니다 그렇다고 맞서거나 토론은 절대 하지 마세요, 피하거나 멀리해야 합니다. 교회서는 성도들에게 이단의 정체를 바로 가르쳐 지키게 해야 합니다.-

이박준    (두레마을에 핀 달맞이 꽃-김진홍 목사 컬럼에서 얻음)